매장안내

우수점

"2017 이비가 만족지수 1위"

이비가짬뽕은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 여러분들에게 더욱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여 꾸준히 점검을 하며, 이를 토대로 ‘이비가 만족지수 1위’ 제도를 통해 Q.C.S 우수점을 선정하고 있습니다. ‘이비가 만족지수 1위’를 통해 전 가맹점의 철저한 위생관리, 최고의 품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언제 어느 매장을 방문해도 기분 좋게 믿고 먹을 수 있는 명품 짬뽕으로 한발짝 더 나아가겠습니다.

통영 죽림점

페이지 정보

최고관리자 작성일17-03-30 11:04 조회523회 댓글0건

본문

7907e8dbeb4de0d7f920d14749aaa2e0_1493685400_2391.jpg
입소문마케팅 

 

청량한 해풍이 불어오는 죽림해안도로에 위치한 통영죽림점은 맛에 대해선 조금의 타협도 불허한다 라는 철칙으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

그 철칙을 바탕으로 지금껏 지켜온 주인공인 통영 죽림점 점주님 입니다.

매뉴얼 및 본사지침 준수 강조하십니다. 프렌차이즈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복제 즉, 어느 지점에 서나 똑같은 맛, 위생,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는 것인데요

맛에 대해서 한 치의 타협도 불허 한다는 사장님의 철칙이 지금껏 유지되어 올 수 있었던 이유이자 성공비결이지 않나 싶습니다

또한 점포 미화플랜을 만들어 주기적인 청소를 진행해 방문고객에게 최상의 공간을 제공 중인 통영 죽림점!

고객이 식사가 나오기 전 그 점포에 대해 판단할 수 있는 요소는 두 가지, 청결과 서비스 입니다. 음식의 맛이 아무리 감동 적이어도 이 두 가지 요소가 미흡하다면 고객 재 방문률이 현격히 낮아질 수 밖에 없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, 그래서 단골고객 유치 및 관리에 중점을 두고 운영 하고 계십니다. 고객이 직접 목소리를 내어 홍보하는 입소문은 어떠한 마케팅보다도 효과적입니다

단골 고객이 한 번 던지는 이비가짬뽕 맛있더라, 서비스 도 죽이던데?” 이 말 한마디가 바로 매출과 직결되는 최고의 홍보 수단이기 때문입니다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창업문의 전화번호 1588-3964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(필수) 약관보기

[개인정보 수집 목적]
㈜이비가푸드(이하 “회사”라 합니다.)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합니다.
-창업문의, 전화상담, 대면상담, 자료 제공. ㈜이비가푸드는 창업문의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개인정보 항목 : 창업희망지역, 휴대전화번호, 이름, 신청 경로, 투자 예상 금액
수집방법 : 홈페이지, 전화/팩스, 상담카드 작성, 제휴사로부터 제공
보유목적 : 소비자에게 창업 상담 및 가맹점 개설 관련 정보제공 등
보유근거 : 정보주체의 동의
보유기간 : 정보를 제공받은 날로부터 3년
-단 귀하가 별도로 개인정보의 정정, 처리정지 또는 삭제를 요구할 경우, 회사는 내부절차에 다라 귀하의 요구를 즉시 수용할 것입니다.
-작성일로부터 3년 [개인정보 수집 동의 거부의 권리] 귀하께서는 본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권리가 있습니다.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창업상담, 사업설명회 자료 및 참가신청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.

[홍보 및 정보제공 용도로의 이용]
위의 개인정보를 회사의 창업 관련 자료 및 정보의 전달 등에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합니다.

※ 해당문의는 ebigafood@naver.com 으로 전송됩니다.